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애플워치 시리즈 3 소문들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애플워치 시리즈 3 소문들

초원위의양 2017. 2. 22. 23:51

애플워치 시리즈 2가 나온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 벌써 다음 버전 소문이 떠돈다. 암튼 애플은 좋겠다. 사람들의 관심을 일찍부터 받고 있으니. 


아시아에 있는 새로운 공급업체발 보고에 따르면 3세대 애플워치가 올해 후반기에 공개될 것이란 소문이 돈다고 한다. Digitimes는 애플워치 시리즈 3에 다른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될 것이고 올 해 하반기에 출시될 것이란 소문을 보도했다.

 

소문은 애플워치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를 생산하고 있는 TPK Holding에서 나왔다고 한다. Digitimes는 애플이 렌즈 터치 패널을 유리-필름 터치 방식으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 보도에선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올해 하반기에는 만들어질 수 있다고 했는데, 이는 애플워치 시리즈 3가 2017년 3분기에 출시될 것이라 주장했던 공급업체 중 하나로부터 나온 소문과 결을 같이하는 것이다.

 

떠도는 소문들이기는 하지만 3세대 애플워치에 적용될 것 같은 사양을 살펴보면, 통신서비스에의 연결을 위한 향상된 배터리 사용시간, 수면 추적 기능,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애플워치 시리즈 2는 속도, 화면 밝기, 아이폰 없이도 가능한 GPS, 방수기능 향상 등에 집중을 했었다. 



출처: Zac Hall, Report: New Apple Watch Series 3 switching to glass-film touch display, shipping later this year, 9To5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