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아이폰 7을 갤럭시 노트 7처럼-삼성의 굴욕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아이폰 7을 갤럭시 노트 7처럼-삼성의 굴욕

초원위의양 2016.10.20 23:03


아이폰을 사랑하는데 때론 다른 제조사들에서 더 ‘핫 hot’한 폰을 출시하기도 합니다. 아이폰을 삼성 갤럭시 노트 7만큼 핫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제 Explo-Sung 아이폰 스킨을 이용하세요. 이 스킨은 5이상의 아이폰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사전 주문으로 밖에 되지 않고 11월 초에 배달됩니다. 할로윈에는 늦게 출시되지만 사람들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케이스 같습니다. 하지만 공항에 가실 때는 케이스 벗기는 것 잊지 마세요.

 

이 회사는 아이폰과 맥북을 위한 다른 다양한 케이스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확인하세요.

 

노트 7은 이번 할로윈 복장에 가장 핫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출처: Ben Lovejoy, Feeling your iPhone isn’t quite as hot as a Samsung Note 7? There’s a case for that.., 9To5Mac.


아이고. 삼성의 굴욕이네요. 하필이면 할로윈과 맞물리는 시기에 사고가 터져서 이런 개그소재로 이용이 되네요. 저런 케이스를 보는 삼성의 직원들은 기분이 상할 것 같습니다. 이번의 실수를 교훈 삼아 다음 번엔 좀 더 여유있게, 품질에 문제가 없는 제품을 내놓기를 기대해 봅니다.


무리한 제품 출시 일정을 정하지 말고, 창의력 넘치는 엔지니어들의 창의성을 억누르지 말고, 윗 사람들 비위 맞추느라 혹은 자신의 자리를 위해 단기 실적에 급급하지 말고, 문제가 발견되면 출시 일정을 늦추어서라도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을 내놓아서 또 다시 이런 굴욕을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