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애플 악세사리 보관용 도시락 통 Bento Stack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애플 악세사리 보관용 도시락 통 Bento Stack

초원위의양 2017. 12. 29. 18:14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를 사용하게 되면 부속품들이 꽤 많아진다. 개인적으로 애플 워치를 사고 싶은 욕구를 엄청나게 억누르면서 잘 버티고 있다. 하지만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만 가지고 있어도 거기에 딸린 충전기, 케이블, 애플펜슬 등 항상 가지고 다니게 되는 물건들이 많아진다. 뭐 가방 수납 공간에 쑉쑉 넣어두긴 하지만 구찮은 것이 사실. 아주 간단한 제품이지만 이런 도시락 통이 있으면 애플 악세사리들을 한군데에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겠다. 근데 이건 그냥 내가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으니 구입하지는 않는걸로 ^^]

애플 악세사리, 되게 많다. 애플워치 밴드, 애플 펜슬, 아이패드 충전기, 아이폰과 맥북 충전기 등등. 외출을 할 때나 여행을 갈 때 이런 악세사리들을 빼먹지 않으려고 꽤나 신경을 쓰게 된다.


악세사리들을 가방에 챙겨 넣어도 서로 엉키는 경험을 하곤 한다. 이 Bento Stack은 외출할 때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줄 것이다. 이 도시락 통 같은 상자에 애플 악세사리들을 모두 넣을 수 있다. 

애플 펜슬을 고정하는 공간도 있고, 그 아래 층엔 각종 케이블을 넣을 수 있다. 도시락 통 맨 아래 칸엔 칸막이가 있어서 공간을 분리해 케이블을 서로 엉키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애플 워치 밴드도 보관할 수 있다.

참고: Patrick Campanale, Hands-on: Bento Stack is a great organization tool for Apple accessories, 9To5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