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만약에 내가 홍준표라면... 본문

만약에...

만약에 내가 홍준표라면...

초원위의양 2017. 4. 11. 18:27



저 도지사 그만뒀습니다. 57분에. 저 참 대단하지 않습니까? 제가 막말만 잘 하는 게 아니라 꼼수도 수준급입니다. 제가 사퇴를 하면서 뭐 보궐선거 비용이다 뭐다 이유를 대기는 했지만 그게 사실일리가 있겠습니까. 그냥 하는 말입니다. 사람들이 뭐 저런 미친놈이 있나 하겠지만 그게 바로 제 전략입니다.

다른 대선 후보들이 저처럼 말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바로 욕 쳐들어 먹고 후보 사퇴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 홍준표는 어떻습니까?! 끄~떡 없습니다. 저기 저 미국에 트럼프 형 보세요. 미국 사람들도 트럼프 형아보고 미친놈이라 그랬어요. 그런데 지금 어떻게 됐습니까? 미국 대통령이 됐어요. 북한을 선제 타격할 수도 있다는 걱정이 들 정도로 막나가는 형아가 미국, 자유의 미국 대통령이라니까요.

사실 제 정신적 멘토가 트럼프에요. 트럼프 보셨잖아요. 누구도 트럼프가 대통령 될 것이라 예상하지 못했잖아요? 트럼프 형아가 어떻게 대통령이 되었을까요? 여러 언론들 혹은 책들 보셔서 아시겠죠? 트럼프 형이 트위터 엄청 하시는 거 아시죠? 아무리 나쁜 뉴스로라도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는 게 이익이라는거에요. 저 같은 막말 정치꾼에게 꼭 필요한 전략이죠. 계속 노출시켜라 더욱 노출시켜라.

우리 나라 국민들 아직 민주주의 하기엔 수준이 올라서지 않았어요. 뭐 최근 몇 달동안 촛불들고 광장 나와서 난리를 치기는 했지요. 그래서 박근혜 구속 시켰잖아요. 그럼 된거 아닙니까. 그리고 구속했으면 됐지 뭘 또 재판까지 합니까. 사체에다 칼을 또 꽂아야 하겠습니까? 이만 하면 됐으니 우리 용서하십시다. 넓은 아량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거 최순실이, 정유라 얘네들 아니었으면 우리 국민들 아~무것도 모르고 지나칠 것 아니었습니까? 솔직히 세월호 침몰해서 수 백명 죽었어도 이렇게 촛불 들고 나서지 않았잖아요. 근데 촛불 언제 들기 시작했습니까? 정유라. 결국 우리 국민들은 사람 죽어나가는 것보다는 나보다 특혜받는 이들을 보는 것에 더 열받아 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을 어떻게 다루면 되겠어요? 아주 쉽습니다.

그냥 국민들한테 이익이 될 것 같은 일들을 하는 시늉만 해주면 됩니다. 대신 중요한 것은 교묘하게 해야 합니다. 일단 자신들에게 손해가 된다는 느낌을 줘선 안돼요. 단 몇 푼이라도 자기들한테 떨어진다는 느낌을 줘야 합니다. 저 홍준표 새누리 당에 있으면서 그런 거 많이 봐왔습니다. 보십시오.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었어도, 선거할 때 부정이 있었다는 의혹이 있었어도 사람들 이렇게 데모하지 않았잖아요. 우리 국민들 이런 사람들입니다.

어쩌다 최순실이 정유라가 잘못 걸려서 이리 된겁니다. 이번 선거만 잘 넘어가면 우리 국민들은 또 다시 잠잠해질 겁니다. 나 도지사 관둔다고 소금 뿌린 애들 있었어요. 갸들이 언제까지 소금 뿌리겠습니까. 곧 금새 잊어버립니다. 기억하고 있을 리가 없다구요. 그러니 저 같은 사람이 도지사도 하고 정치도 하고 대통령 후보도 되는 거 아니겠어요? 허허허! 정치하기 참 편해요. 우리 국민들 같은 인간들만 있으면요. 트럼프 형도 저를 부러워할 겁니다.

아참! 그리고 요즘 사람들이 왜 안철수를 지지하는 겁니까? 박근혜 구속시켰다 아닙니까. 그리고 새누리당 없앴잖아요. 새로운 정당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가 이렇게 딱 나와 있는데 왜 엄한 안철수에게 가려고 합니까? 박근혜를 지지했던 우리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자유한국당에서 보수의 가치를 지켜갈 대통령 후보 여기 있습니다. 홍준표! 저 홍준표가 있다구요.

혹시 안철수를 찍어서 대통령 만들어 놓으면 안철수가 우리 자유한국당이랑 저기 바른 정당 애들이랑 합쳐가지고 새로운 보수 정당 만들것이라 기대하시는 겁니까? 뭐 그럴 수도 있지요. 정치는 상황에 따라 변하는 것이니까요. 그런데 안철수는 좀 그렇지 않습니까? 너무 인텔리해요. 사업하던 사람이라 노동에 대한 의식이 경영자 쪽이에요. 그럴 수 밖에 없어요. 저 같은 흙수저가 대통령이 되어야 우리 어린 국민들 맘을 잘 알아주지요.

그래서 안철수는 안됩니다. 아니 저도 할 수 있습니다. 안철수가 아니어도 제가 대통령이 되면 바른 정당애들, 국민의당 애들 끌어모아서 보수 정당 만들어드린다니까요. 제가 못할 것 같습니까? 저 보궐 선거도 못하게 시간 딱 맞춰서 사퇴할 정도로 꼼꼼하고 똑똑한 사람이라구요. 그러니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이번 한번 홍준표 밀어주세요.

'만약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약에 내가 안철수라면  (0) 2017.04.05
만약에 내가 이명박이라면...  (0) 2017.03.29
만약에 내가 박근혜라면  (0) 2017.03.28
만약에 내가 이재용이라면...  (0) 2017.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