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아이패드 에어 3(9.7인치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사진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아이패드 에어 3(9.7인치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사진

초원위의양 2016. 3. 12. 22:34


 만약 당신이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의 특징들은 탐이 나는데 아이패드 에어처럼 조금 더 작은 9.7인치를 선호한다면 이번 소식을 반가워할 것이다. 아이패드 에어 3용 케이스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사진들이 애플의 다음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프로의 축소형이 될 것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을 살펴보면 아이패드 프로와 동일한 네 개의 스피커 부분과 스마트 키보드와의 연결을 위한 스마트 커넥터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엊그제 아이폰 7 케이스처럼 이러한 사진들은 우리가 미처 듣지 못한 소문들에 관한 정보를 말해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현재까지의 소문들이 그럴 법하다는 점을 나타내주고 있다. 최근의 또 다른 소문에 따르면 아이패드 에어 3에는 A9X프로세서가 탑재되고 애플 펜슬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소문들은 애플이 그것을 무엇이라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아이패드 에어 3는 4인치 아이폰 SE와 함께 3월에 출시될 것이라 말하고 있다. 아이패드 에어 3의 실체를 확인하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을 기다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출처: Luke Dormehl, Alleged iPad Air 3 case shows off quad speakers and smart connector, Cult of Mac.

 

 

  기사의 첫 머리에 있는 사람이 바로 나다. 아이패드 프로는 매력이 있긴 했지만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크기가 너무 컸다. 결국 2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 에어를 그냥 사용하기로 결정했었다. 다음 번 아이패드에는 아이패드 프로의 사양에 크기만 에어인 것이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이른 시기에 출시된다고 하니 기쁘다. 아이패드에 스마트 키보드, 애플 펜슬까지 구입하려면 꽤 많은 비용이 들 것 같아서 제품 출시 후에도 또 고민을 하게 되겠지만 결국 이런 구성으로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다만 구매 시점을 언제로 할 지가 문제로 남을 듯 하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