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이근철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 글쓰기
- 구스범스
- 애플신제품
- 이근철의 굿모닝 팝스
- 애플
- 이미테이션 게임
- 애플워치
- 직장생활
- 굿모닝팝스
- 이근철의 굿모닝팝스
- 아이폰7
- 아이스에이지
- 씀
- 독수리 에디
- The imiation game
- 리더십
- 르디플로
- 영어회화
- 조이
- Zootopia
- 서평
- 주토피아
- 지구대충돌
- 직장인
- Goosebumps
- 인공지능
- 아이폰
- 아이패드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9/03/31 (1)
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의 효과 1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2018년 9-10월호에 Design Thinking 기법에 대한 글이 있어 흥미롭게 읽었다. 일종의 혁신 방법론 중의 하나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대체로 혁신 프로세스에 적용하는 기법들이 기본적인 원리는 유사한 것 같다. 다양한 기법들을 배워나가다보면 자신에게 맞는 도구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버지니아 대학 Darden 경영대 교수 Jeanne Liedtka가 쓴 글을 내맘대로 번역한 것이다. 양이 많아서 두 개로 나눠 올려본다.] 일을 조직하는 새로운 방식은 때때로 커다란 개선을 이끈다. 1980년대 제조업에선 간반 카드나 품질 분임조 등과 같이 기존의 방식보다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통찰을 주는 도구들을 결합하여 종합품질 관리를 했다...
경제 경영 혁신 직장 조직
2019. 3. 31.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