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에어팟은 도대체 언제 출시되는 것인가?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에어팟은 도대체 언제 출시되는 것인가?

초원위의양 2016. 11. 22. 20:59

아 에어팟은 언제 출시될 것인지. 아이폰 7에서 충전하면서 동시에 이어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무척이나 불편하다. 결국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해야 할 것 같은데 왠만한 제품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고, 눈에 들어오는 제품은 너무 비싸다. 그나마 에어팟이 저렴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기다리고 있는데 도대체 언제 출시하는 것인지. 여러가지 루머들이 많은데. 애플이여 응답하라!


그리고 혹시 디자인은 저렇게 밖에 안되는 것인가?? 애플하면 디자인이었는데. 에어팟은 왜 저모양으로 만든것인가! 물론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는 있겠으나 에어팟을 착용한 모습은 좀 별로다. 에이.

 

출처: Mitchel Broussard, AirPods launch rumors now include dates in late November and December, MacRumors.

 

애플의 에어팟 출시에 대한 추측들이 쌓여가고 있는 가운데 미국 외 물품 판매 웹사이트들은 올해 말이 되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목록을 제공하고 있다. 

 

프랑스 판매 웹사이트 Fnac은 11월 30일을 발송일로 하는 에어팟 사전 주문을 시작했다. 이게 사실이라면 에어팟 출시 시점이 블랙 프라이데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고객들은 자신들의 쇼핑 목록에 에어팟을 넣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남아 있다.



지난 주 11월 18일 부근에 출시될 것이라 떠돌던 소문이 있었다. 실제로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애플 제품 판매점들이 고개들이 시연하고 직원들 교육을 위해 체험판 제품들을 받고 있으니 곧 출시될 것 같기는 하다.

 

지난 주 체코 웹사이트 Alza는 에어팟의 출시일을 2016년 12월로 한 공지를 띄웠다. 날짜는 삭제되었지만 이 사이트에는 에어팟 사전 주문을 받는다는 것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다.



Barclays가 예상한 것처럼 12월에 생산이 시작된다면 에어팟 출시는 2017년 1월까지는 미뤄질 것이다. 또 다른 웹사이트들에선 2017년 3월에나 에어팟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예측하기도 한다. 하지만 많은 관계자들이 휴일 쇼핑 시즌에 맞추어서 에어팟을 내놓을 것이라 믿고 싶어한다.

 

에어팟 출시일에 대해 떠도는 소문들의 일정이 매우 광범위하지만 어느 누구도 정확하게 공식적으로 출시일을 말하지는 못하고 있다. 애플 사이트에 에어팟은 '곧 찾아옵니다'와 '현재 이용할 수 없음'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애플은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라고만 설명할 뿐 에어팟 출시가 지연되는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