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사는 20세기 소년

이게 아이폰 XS다!! 본문

스마트기기관련 소식

이게 아이폰 XS다!!

초원위의양 2018. 9. 2. 12:06

9월 12일 열리는 애플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아이폰 X(텐) 후속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X보다 더 큰(지금의 플러스 시리즈) 아이폰과 6.1인치 LCD버전의 아이폰도 함께 공개될 것이란 소문이 한 해 내내 돌았다. 9To5Mac에서 애플워치 시리즈 4와 함께 5.8인치 아이폰 XS와 6.5인치 OLED 아이폰 사진을 공개했다.

9To5Mac 글쓴이 Guilherme Rambo는 OLED버전 아이폰은 둘 다 아이폰XS(텐 에스)라고 부를 것이라 생각한다고 썼다.(화면 크기로만 구분하고 둘 다 텐 에스라는 것인가!) 아이폰 XS에는 새로운 금색 옵션도 제공될 것이라 한다. 

다른 세부사양들은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아이폰 XS라는 이름, OLED 모델이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될 것이라는 점, 금색 옵션이 있다는 것이다.

출처: Guilherme Rambo, Exclusive: This is ‘iPhone XS’-design, larger version, and gold colors confirmed, 9To5Mac.

[아직까지 2년전 구입했던 아이폰 7을 잘 쓰고 있다. 지난 해 아이폰 X이 출시되었을 때도 바꾸지 않고 잘 버텼다. 개인적으론 여전히 X에 적용된 노치 디자인은 별로다. 올해에도 새로운 폰으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끓어오르겠지만 잘 참아보려고 한다. 7으로 잘 버텨보자. 7아 널 버리지 않을게.]